북한선교 동역자님께,

많은 사람들의 관심 속에 진행된 두 번째 북미 정상회담이 합의문 도출을 이루지 못하고 마무리 되었습니다. 양측 모두 조심스럽게 서로를 자극하지 않으려 노력하면서도 각자의 이익을 따라 움직이는 모습입니다. 역사의 주관자되시는 하나님을 의지할 수 밖에 없음을 다시 한 번 고백합니다. 그렇기에 오늘도 한반도의 평화를 위해 기도의 손을 모읍니다.

지난 2월 14일 정기 이사회가 있었습니다. 섬김의 자리에서 지난 2년 동안 이사장직을 수행한 홍성훈 목사님이 임기를 마치고, 김인환 목사님이 제 10 대 이사장에 추대되었습니다. 그 외에도 새롭게 두 분의 목사님이 이사로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사역의 방향을 이끌 이사진을 허락해 주셔서 감사하며 주어진 임기 동안 목사님과 교회에도 주님의 은혜로 사역의 열매가 풍성하기를 기도합니다.

새 해 첫 라디오 보급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라디오 수급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중국의 경기가 둔화되면서 라디오 생산 공장도 타격을 입었습니다. 주요 부품 중 하나가 제대로 공급되지 않아 공장을 정상적으로 가동할 수 없는 상황이 일 년 여 지속되면서 저희가 선정한 라디오 생산이 중단되었습니다. 라디오 모델의 변경은 수신자에게 큰 불편을 끼치기에 가급적 꺼리지만 어찌 할 수 없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기존 모델과 가장 근접한 모델을 찾고 있으나 가격과 수량을 맞추는 것에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장 중요한 것은 수신자가 친숙하게 여기는 모델과 최상의 품질을 가진 모델입니다. 일의 진행중 필요한 정보가 충분히 확보되며 책임자에게 지혜를 주셔서 가장 좋은 결정을 할 수 있도록 함께 마음을 모아 기도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는 3월 말부터 시작되는 B19 시즌에 새롭게 추가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복음의 재발견’이라는 제목의 프로그램으로 예수 그리스도로 구원 얻는 복음의 핵심 내용을 풀어 설명하며 새신자가 복음을 분명히 이해할 수 있도록 돕는 것과 신자가 날마다 복음에 순종하여 살아가도록 격려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복음전도 프로그램과 함께 새신자 양육에 꼭 필요한 내용입니다. 복음의 능력이 이 프로그램을 통해 북한 주민에게 나타나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봄이 오고 있습니다. 후원자님의 마음과 삶에도 새 봄이 오기를 기도하며 응원합니다. 한 달 동안도 함께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 지난 2년 간 이사장직을 충실하게 수행하신 홍성훈 목사님과 새롭게 책임을 맡은 김인환 목사님을 비롯한 새롭게 이사회 임원진을 구성하게 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 사무실 이사 과정이 절차를 따라 순조롭게 진행되게 하소서. 내부 인테리어 공사, 냉난방기 공사, 녹음실 이사, 사무 집기 이사등 작업을 맡은 자들이 최선의 결과를 내게 하소서. 이전 과정중 북한으로 보내는 방송에 차질이 생기지 않게 하소서.


● 라디오 모델 선정과 구입 보급 절차가 순조롭게 진행되게 하소서.

2019년 3월 22일

후원금 송금 계좌 정보 <국민은행, 851-01-0003-066, 북방선교방송>

후원 바로가기 give.twrk.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