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 주민들은 유물론과 주체사상교육의 영향으로 대부분 기독교에 대해 매우 적대적입니다.
그래서 북방선교방송은 북녘의 청취자들이 복음에 대해 호감을 가지도록 돕기 위해 전전도 프로그램(Pre-Evangelism Program)인 <함께해요, 이 밤> 프로그램을 방송하고 있습니다.
‘함께해요, 이 밤’의 한 꼭지인 <행복한 우리집>은 성경적인 가정을 주제로 이야기합니다. 북한 주민들이 삶의 유익을 얻을 뿐 아니라 기독교 신앙에 귀 기울이고 마음을 열기를 바랍니다. 이 방송을 듣고 가정이 건강해지고, 예수님을 만날 수 있도록 함께 기도해 주세요.
링크를 통해 인터넷으로 방송을 듣거나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방송청취 링크: https://www.twr360.org/programs/view/id,726282/lang,36
<행복한 우리집> 자녀교육(5) – 자녀의 발달과정별 훈육법
지난 주 금요일에는 북방선교방송 이전 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양질의 방송을 제작하고 맡은 사명을 잘 감당하도록 아름다운 장소를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참여해 주시고, 멀리서 기도해 주시고, 격려해주신 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 가전전도 프로그램을 통해 북한 주민들이 기독교에 대한 적대감이 사라지고 기독교와 복음에 관심을 가지게 하소서.
- 다양한 TWR의 프로그램들이 인터넷(twr360.org)과 앱(TWR360)을 통해 필요한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유용하게 활용되게 하소서.
- 북방선교방송 이전감사예배에 하나님께서 은혜 주심을 감사합니다. 많은 분들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동역자들과 교제할 수 있어서 감사합니다. 계속하여 소명을 잘 감당하게 하소서. 대중매체를 활용하는 전문 선교를 잘 감당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