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선교 동역자님께,

지난 5월에 시작한 ‘북한선교, 통일소망 자전거 전국일주’가 마지막 일정만 남았습니다. 북한에 라디오 방송으로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하면서 북한 마을 마다 방문하여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휴전선을 중심으로 대칭점에 놓인 남한의 마을을 방문하며 기도하는 여정의 끝이 보입니다. 서쪽 끝 인천에서 시작하였고, 일정이 서남쪽 끝 목포에서 마칠 예정입니다. 때로는 홀로, 때로는 북한사역자들과 함께 한 시간을 달리고 쉬고를 반복하며 전국 주요 도시와 마을을 지났습니다. 많은 것을 느꼈지만, 그 중에 가장 큰 것은 역시 현장을 가야한다는 것입니다. 소식을 듣는 것도 유익하지만 직접 방문하여 만나는 것에는 비기지 못합니다. 다른 사람이 느끼고 경험한 것이 아니라 하나님께서 나에게 주시는 은혜를 얻을 기회입니다. 믿음으로 발을 내딛으면 하나님께서 은혜를 부어주십니다. 오늘도 믿음으로 방송을 북으로 보냅니다.

결실의 계절입니다. 영적 추수인 전도 사역이 활발히 펼쳐질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로 전도 사역이 난항을 겪고 있습니다. 어렵지만, 믿음으로 진행하는 교회의 모든 전도 사역에 하나님께서 영적 열매를 풍성하게 하실 줄 믿습니다. 믿음으로 발을 내딛으면 하나님께서 은혜를 부어 주실 것입니다. 올 해는 북녘으로부터 소식을 듣는 것이 더욱 어렵기에 청취자의 소식을 받은 것이 없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 일 년 동안 보낸 라디오 방송을 사용하셔서 현장에 많은 영적 열매를 맺고 계신 줄 믿습니다. 고난 중에 부르짖는 기도를 들으시고 북한 성도들을 외면하지 않으시는 하나님께서 북한 땅에 영적 결실을 풍성케 하실 줄 믿습니다.

‘함께해요 이 밤’ 프로그램의 다음 연속물 녹음이 시작되었습니다. 시시로 변하는 북한의 상황에 적합한 내용으로 구성하려고 애쓰는 제작진에게 지혜와 용기를 주시길 기도합니다. 가을 개편후에도 계속하여 현재 사용중이 주파수를 유지하기로 하였습니다. 지난 수년간 어려움을 초래했던 태양 흑점 영향이 회복 주기를 맞아 올 해 부터는 12월에도 양호한 수신 상태를 유지할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입니다. ‘창조의 순간’두 번째 연속물 제작이 시작되었습니다. 청중에게 유익한 내용의 프로그램을 지속할 수 있도록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일년 반 동안 진행한 ‘감춰진 보물’ 프로그램의 제작이 완료되었습니다. 라디오 드라마 형식으로 고난이도 작업이었는데, 완성도 높게 마치게 되어 감사합니다. 여성 사역에 유용한 도구로 사용되기를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생명줄, 라디오 방송이 매일 북한으로 전파됩니다. 할렐루야!

기도제목
  • 북한 선교 사역자와 기관이 위축되지 않고 힘을 내서 맡겨주신 사역을 끝까지 감당하게 하소서. 현 상황에 적합한 선교 전략과 사역 방법을 찾을 때 하나님께서 지혜를 주시고, 믿음으로 발걸음을 내딛게 하소서.
  • 고 한재민 선교사의 산재처리와 유족연금 승인이 속히 나오게 하소서. 관계 기관과 위원회에서 제출된 자료에 기반하여 정직하게 판정하게 하소서.
  • 오랜 시간 닫힌 라디오 보급의 길을 열어 주소서. 보관 중인 라디오가 고장, 분실의 사고가 없도록 지켜 주소서.

 

2021년 10월 5일

방송으로 북한에 복음을!

이사장  김인환 목사
대    표  성훈경 목사
서    기  송창현 목사

온라인 후원 신청 바로가기
  • 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모금 사이트(http://give.twrk.or.kr)로 이동됩니다.
  • 후원금 송금 계좌 정보 <국민은행, 851-01-0003-066, 북방선교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