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R 북방선교방송은 매일 북녘 하늘로 단파 라디오 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북한 선교와 방송 선교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작성자: 이김 대표)

1. 선교사의 의미는?
“우리는 선교사입니다.” 사람들은 선교사를 먼 타국에서 복음을 전하는 사람이라고 생각하지만, 부르심에 순종하여 하나님의 사랑과 복음을 전하는 일은 모두 선교입니다. 북방선교방송은 북한 선교라는 특별한 사명을 받아 세워졌습니다. 30년 전, 북한과 중국 동포를 향한 긍휼한 마음으로 세워진 TWR 북방선교방송은 하나님의 부르심을 따라 끊임없이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2. 우리는 북한에 집중합니다.
북한은 우리가 부단히 마음에 품고 기도하는 선교지입니다. 직접 가지 않더라도 고립된 사람들에게 복음을 전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 사역에는 단순한 선교 이상의 의미가 있습니다. 우리는 북한의 문화적 배경과 특수한 상황을 깊이 이해하며, 북한에 적합한 방식으로 복음을 전합니다. 북방선교방송의 미디어 콘텐츠는 신중하게 제작되어 북한 전역에 전파되며, 북한 거주민이 하나님 말씀을 접할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3. 우리는 방송과 미디어를 도구로 씁니다.
북한 선교에는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복음을 전할 수 있는 길은 매우 제한적입니다. 북한에 선교사가 들어간다고 할지라도 온전한 복음을 전하기는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북한은 전 세계에서 유일하게 모든 정보를 철저히 통제하는 나라입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단파방송은 북한 전역에 직접 복음을 전할 수 있는 유일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단파방송은 하나님의 말씀을 북한 전 지역 구석구석까지 전달하는 귀중한 통로입니다. 우리는 이 방송 사역을 위해 헌신하며 철저히 훈련받은 전문 미디어 선교사들입니다.

4. 우리는 영적 성장을 돕습니다.
북한 내지뿐만 아니라 해외 탈북자들 또한 방송을 이용해 예배와 복음의 말씀으로 연결되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들이 예배를 통해 영적으로 성장하며, 믿음이 자라도록 돕습니다. 또한, 전 세계 소외된 사람들과 여성을 위한 중보기도 사역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나누고 있습니다.

5. 우리의 정체성은 선교사입니다.
선교는 특정 사람에게 주어진 특별한 사명이 아니라 모든 성도에게 말씀으로 주어진 사명입니다. 우리는 말씀에 순종할 뿐입니다. 여러분도 이 사역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모두 선교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