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선교 동역자님께,
지난 6월 1일에 약 60여명의 북한 선교, 통일 사역자들이 한자리에 모여 남북정상회담 이후 변화된 환경의 전략과 사역에 대한 의견을 나누는 컨퍼런스를 진행하였습니다. 한반도에 평화의 물결이 일고 있는 것은 환영할 것이나 북한 정권의 국정 목표가 변하지 않았다는 점을 반드시 상기하고 변화된 환경에 대처해야 할 것이라는 목소리가 높았습니다. 복음은 이념과는 비교할 바 없는 가치를 가지고 있으므로 복음으로 통일을 이루는 통일 운동과 북한 선교가 힘있게 진행되어야 할 것이라는 의견도 매우 강했습니다. 한국 교회가 보다 적극적으로 통일 사역과 북한 선교에 힘을 쏟아야 할 때임을 확인하였습니다. 북미정상회담의 성과에 따라 한반도를 둘러싼 상황은 더욱 빠르게 변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지금까지는 믿음으로 기도 할 수밖에 없었는데 더 많은 사역을 해야 만 하는 시기가 곧 다가올 것 같습니다. 이제는 해야 한다 하지 말아야 한다 보다는 어떻게 해야 할 것인가가 주요한 질문이 될 것입니다. 준비된 자가 하나님의 일을 행할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TWR을 선하게 사용하시기를 기도하며 오늘도 맡겨주신 북한선교를 묵묵히 감당하고자 합니다.
홈페이지 개편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진행하려다 보니 어려움이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때에 따라 필요한 일꾼들을 보내주셔서 고맙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다음 편지에는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 소식을 전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mp4를 통해 TWR 방송 프로그램을 보급하는 일에 새롭게 협력할 단체와 대상자들이 연결되었습니다. 예상하지 못했던 지역에 주님의 일꾼들이 사역하고 있습니다. 새 일을 행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지금도 여전히 탈북민이 발생하고 있으며 이들을 안전하게 보호하고 구출하기 위해 많은 선교사들이 애쓰고 있습니다. 때론 구류되거나 재판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지혜와 은혜가 필요합니다.
70년이 넘게 남과 북으로 나뉘어 생사를 모르고 그리워하며 지내온 이산가족이 다시 만날 날을 고대하고 있습니다. 남북전쟁으로 인한 이산가족뿐 아니라 분단이래 지속적으로 발생한 다양한 형태의 이산가족이 있습니다. 특수 이산가족으로 분류되는 사람들입니다. 탈북민들도 이 특수 이산가족에 포함되어 가족을 다시 만날 수 있게 되기를 기도합니다.
역사의 주관자이신 하나님을 의지하며 6월 한 달도 맡겨주신 사역을 힘써 감당하겠습니다. 함께 해 주시는 후원자님이 있어 또한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 새로운 mp4 보급 대상과 사역 기관을 연결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
● 한국 교회가 다가오는 북한 선교와 통일 선교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처할 뿐 아니라 적극적으로 이끌어 가게 하소서.
● 선거 운동 기간 중 소음으로 인해 녹음이 지장을 받지 않게 하소서.
● 매일 밤 북한으로 전파되는 TWR의 방송이 맑고 선명하게 들리게 하소서. 듣는 자들의 마음이 성령의 감동으로 위로를 얻게 하소서.
2018년 6월
후원금 송금 계좌 정보 <국민은행, 851-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