꽃들이 피어 기분 좋은 주간입니다. 오늘은 사무실 이전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기도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4월 19일(금)에 있을 이전 감사 예배에 초대합니다.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TWR Korea 북방선교방송
TWR Korea 북방선교방송 이전 감사 예배
- 2019년 4월 19일 금요일 오전 11시
- 북방선교방송 사무실
- 주소 : 서울시 관악구 양녕로 15, 6층(월드빌딩)
- 전화 : 02-886-5671, 010-4230-5491(성훈경 대표)
4월 1일과 2일 이틀 동안에 스튜디오와 사무실 이전을 마쳤습니다. 최적의 장소를 허락해 주신 하나님의 손길을 느끼며 모두가 감사하고 있습니다. 기도로 함께해주신 모든 분들을 초대하여 또 한 번의 새로운 출발을 위해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리고자 합니다. 모두 오셔서 기도의 열매를 눈으로 보며 감사와 기쁨의 시간이 되기를 바랍니다.
함께 기도해 주세요
- 가장 좋은 것으로 예비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인테리어 공사가 기일내에 완료되고, 스튜디오 이전과 사무집기 이전이 정해진 일정을 따라 순조롭게 진행됨을 감사합니다.
- 모든 간사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주신 주님을 찬양합니다. 일주일동안 짐정리에 육체적으로 피곤하였지만 한 사람도 아프지 않고 오히려 신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 필요한 장비, 비품이 구비되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필요한 재정을 채워주셔서 감사합니다.
- 이 곳에서 제작되는 모든 프로그램이 북한의 영혼을 살리는 주님의 도구가 되게 하소서. 회의실을 허락해 주셨는데 다양한 용도로 유용하게 쓰임받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