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선교 동역자님께,

기도해 주셔서 사무실 이전을 무사히 마쳤습니다. 약 2주 동안 내부 인테리어 공사를 진행하였고, 4월 1일 스튜디오 이전(조립식이라 가능합니다)과 4월 2일 사무집기 이전을 진행했습니다. 이전보다 약 30% 공간이 늘어났으며 기둥 없는 하나의 공간이기에 유용하게 공간을 설계할 수 있었습니다. 이사 후 짐 정리에 일주일이 꼬박 걸렸습니다. 겨우 녹음과 정상 업무가 가능할 정도가 되었으나 아직도 정리할 것이 많이 남아있네요. 프로그램 제작과 함께 이사를 진행하면서 이중으로 업무를 감당해야 했던 간사들이 육체적으로는 피곤함이 있으나 가장 좋은 환경을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기쁘게 출근하고 있습니다. 처음으로 회의실도 생겼습니다. 이제 원하시면 언제든지 사무실을 방문해 주셔도 좋습니다. 기도하는 분들과 함께 오시면 사역 소개도 해드리고 같이 기도하는 데 사용할 것입니다. 작은 카페 테이블도 사무실에서 전망이 가장 좋은 자리에 만들었습니다. 혼자 오셔도 대환영입니다. 녹음하러 오시는 분 중에 다리가 불편한 분이 계시는데 늘 계단으로 4층까지 오르내리는 것이 마음이 불편했습니다. 이곳에는 엘리베이터가 있으니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사무실 이전뿐만 아니라 몇 가지 장비도 교체하였습니다. 노후된 녹음 장비를 교체하였고, 간혹 재부팅되는 바람에 작업한 것을 모두 잃어버리거나 시간이 오래 걸리던 컴퓨터 4대를 교체하였습니다.

3월 17일 이사장이취임예배를 명성교회(김인환 목사, 이사장)에서 하나님께 드렸습니다. 라디오 방송을 통한 북한선교에 온 교회 성도님들이 헌신을 다짐하였습니다. 이사 목사님과 간사 모두에게 큰 은혜의 시간이었습니다.

3월 31일 시즌 변경이 시행되었습니다. 북방선교방송은 기존의 시간대와 주파수를 유지하게 되었습니다. 매번 시즌 변경 때마다 모든 간사가 수신 상태 확인을 합니다. 매우 양호한 상태를 재확인하였습니다. 할렐루야! 새롭게 추가된 ‘복음의 재발견’ 프로그램이 청중에게 복음을 새롭게 확인하는데 선한 역할을 감당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다음 시즌 변경은 10월 마지막 주일입니다. 여름 시기 동안 매우 양호한 상태가 유지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날마다 새로운 기운을 불어넣어 주시는 하나님의 사랑에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 은혜 중 이사장 이취임예배를 드리게 하심을 감사합니다. 김인환 목사님과 명성교회 모든 성도에게 북한선교에 동참하는 기쁨이 가득하게 하소서.


● 사무실 이전이 무사히 마무리됨을 감사합니다.


● 시즌 변경 후에도 좋은 수신 상태를 유지함을 감사합니다. 다음 시즌 변경 때까지 현 상태가 유지되기를 기도합니다.

2019년 4월 25일

후원금 송금 계좌 정보 <국민은행, 851-01-0003-066, 북방선교방송>

후원 바로가기: give.twrk.or.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