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R Korea 북방선교방송은 북한에 하나님의 사랑을 전하는 일을 위해 지난 해부터 ‘자카르코리아’와 협력하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세요!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TWR Korea 북방선교방송
자카르 코리아 게더링(Zakar Korea Gathering)
자유롭게 매 주일 예배하며 찬양할 수 있는 한국과는 달리 지구촌에는 공개적으로 믿음을 드러내거나 찬양을 부르지 못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특히 우리의 반쪽인 북한의 성도들이 가장 큰 핍박을 받고 있습니다.
‘자카르 코리아’는 박해받는 북한사람들을 ‘기억(zakar)’하며 북한의 자유와 인권 회복을 위해 구체적으로 기도하는 ‘2019 자카르 코리아 게더링’을 10월 3일에 개최합니다.
박해 지수와 노예 지수가 가장 높은 북한의 성도들을 기억하며 기도하는 자리에 여러분을 초청합니다.
‘박해받는 북한사람들을 기억하고 기도하고 행동하는 모임’
일시: 2019년 10월 3일(목) 10:00 ~ 22:00
장소: 더크로스교회(강남역 10번출구, 영동프라자 지하1층)
주최/주관: 자카르 코리아
북한에서는 지금도 정치범수용소에서 끔찍하게 고문을 당하고 북한주민들이 죽어가고 있습니다. 수십 년 동안 지하교인들이 신앙생활을 이유로 체포되어 고문과 처형 등으로 고통 당하고있습니다. 수십만의 탈북자들이 처형과 북송의 두려움에 떨고 있으며, 어린아이, 여성, 노약자들이 끔찍한 인권침해를 겪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주시고 ‘자카르코리아(www.zakarkorea.com)’를 알려주세요.(카톡 메시지 공유, SNS에 올려주세요.)
함께 기도해주세요
- 모세가 이스라엘 백성들에게 40년의 광야생활을 기억하라고 명령했던 것처럼, 우리도 분단 이전에 함께 경험한 하나님의 은혜의 역사를 기억하게 하소서. 110년 전 하나님의 역사와 부흥이 일어났던 북한을 기억하게 하시고, 위태로운 북한 교회와 북한 땅의 학대받는 자들을 위해 하나님의 긍휼을 구하게 하소서.
- 북한의 주민들이 우상과 사망의 권세로부터 벗어나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사랑을 알게 하시고,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받은 사람들의 인권이 회복되어 주님을 찬양하게 하소서.
- 굶주림과 박해를 견디고 있는 탈북민을 보호하여 주소서. 북한 땅에도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며 남북의 교류가 늘어나고 완전한 평화를 허락하여 주소서.
- 국내외 한국 성도들이 북한의 박해받는 사람들을 기억하며 기도하게 하시고, 성령의 인도함을 따라 북한의 인권 개선과 자유를 위해 거룩한 연합을 이루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