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선교 동역자님께,

안타깝게도 지난달과 상황이 그리 달라지지 않았습니다. 해외 사정은 오히려 더 좋지 않아졌습니다. 유일한 위로는 프로그램 제작과 송출이 영향을 받지 않고 정상적으로 진행되고 있다는 것입니다. 한국뿐 아니라 전 세계 사람들이 초유의 상황에 많이 당황한 듯합니다. 북한 내부 사정을 정확하게 알 수 있는 방법이 없어 안타깝습니다. 지금까지 알려진 북한 체제와 의료 수준을 감안할 때 결코 녹록지 않을 것이라고 예상할 뿐입니다.

코로나19가 몰고 온 바람이 사람들의 마음을 불안과 공포로 몰아넣고 있습니다. 첫 발병지가 있는 중국팀에서 먼저 공포에 떨고 있는 사람들에게 부활의 주님만 주실 수 있는 평안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위기 상황에 처한 사람들에게 세상이 줄 수 없는,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 줄 수 있는 평안을 전하는 특집 프로그램이 제작, 송출되었습니다. 현재 한국어로도 제작 중이며 오는 5월부터 단파방송으로 북한에 전달될 예정입니다. 할 수 있는 대로 신속하게 제작하고 있습니다. twr360 사이트를 통해서도 남한과 해외 한국인들에게도 전할 수 있을 것을 기대합니다.

5월에 예정하였던 ULC는 결국 1년을 연기하였습니다. 한국 상황도 상황이지만, 해외 상황이 더욱 악화되고, 항공편 등 여건이 허락지 않아 부득이 연기를 결정하였습니다. 많이 기대하고 있던 참가 희망자들이 아쉬움을 표했습니다. 더 좋은 모임을 허락해 주실 것을 믿습니다. 덕분에 유리 로스 자매가 여유의 시간을 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초급과 중급으로 나누어 일주일에 두 번 영어 공부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업무에 필요한 실용 대화와 이메일 작성에 필요한 실무 위주의 영어능력 향상을 위해 14주간 진행할 것입니다. 새로운 기회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일정 규모 이상의 성도가 모이는 교회는 여건상 방송으로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많은 교회가 장소 임대료를 지불하지 못하는 형편에 이를 정도의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에 매월 정한 날짜에 약정한 후원금을 보내주시는 한 분 한 분의 정성이 얼마나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우리의 소망이신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은혜와 평강이 후원자님과 교회 위에 가득하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북녘의 성도들을 기억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 러시아에 숨어 지내는 이탈자들이 UN난민센터와 연결되게 하소서. 원격 양육 사역을 통해 영육의 위로를 얻게 하소서.전염병으로 인해 프로그램 제작 및 현장 사역에 피해가 없게 하소서.
  • 치료가 더욱 어려운 북한 안에 전염병이 확산되지 않게 지켜주소서.
  • 전 세계 TWR 사역자들을 안전하게 지켜주소서. 청취자를 방문하고 라디오 등을 배포하는 사역자들이 위험에 처하지 않도록 지켜주소서.
  • 라디오 방송이 매일 맑고 강력하게 북한 전역으로 전파되게 하소서.

 

2020년 4월 5일

방송으로 북한에 복음을!

이사장  김인환 목사
대    표  성훈경 목사
서    기  송창현 목사

온라인 후원 신청 바로가기
  • 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모금 사이트(http://give.twrk.or.kr)로 이동됩니다.
  • 후원금 송금 계좌 정보 <국민은행, 851-01-0003-066, 북방선교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