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R 북방선교방송은 매일 북녘 하늘로 단파 라디오 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북한 선교와 방송 선교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북한을 위한 기도
- 10월 4일까지 계속되는 아시안 게임에 북한 선수도 참가하고 있습니다. 5년 만에 첫 국제 경기 참여입니다. 북한 주민의 해외 경험 기회가 더 많아지게 하소서.
- 가을 수확기가 다가옵니다. 북한에 곡식이 충분히 수확되어 굶어 죽는 사람이 없게 하소서.
- 끊어진 남북 간의 대화와 소통의 길을 회복하여 주소서. 직접 대화가 어려운 상황입니다. 중국, 러시아, 몽골 등 북한과 수교 중인 국가를 통해 대화의 길이 열리게 하소서.
- 가족을 그리워하는 북향민이 가족과 소통할 길을 열어 주소서. 서신, 전화를 비롯해 다양한 소통의 길을 열어주셔서 비록 몸이 떨어져 있더라도 마음을 나누며 위로를 얻게 하소서.
- 북한이 개방의 문을 활짝 열게 하소서. 북한이 국제무대에서 정상적인 국가로 인정받으며 북한주민에게 많은 교류의 기회를 제공하게 하소서. 그에 필요한 부분이 적극 변화되게 하소서.
프로그램과 사역을 위한 기도
-
- 10월 29일 시작하는 ‘소망의 메아리’방송이 12-15만으로 추산되는 재중 탈북 여성의 친구가 되어 이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주님의 도구가 되게 하소서.
- 한국에서 열리는 동북아시아 파트너 리트릿과 아시아 파트너 콘퍼런스가 안전하고 풍성한 모임이 되게 하소서. 한국 입국에 필요한 비자가 제때에 발급되게 하소서.
- 미디어 선교 관련 공개 세미나가 11월 1일 오후 3시에 평촌 새중앙교회에서 예정되어 있습니다. 미디어를 통한 선교 전략이 한국교회에 공유되는 기회가 되게 하소서.
- 몸이 아픈 간사와 가족들이 있습니다. 날마다 사역을 감당할 지혜와 체력을 허락하소서. 두통, 장염, 요통이 말끔히 사라지게 하소서. 평안히 눕고 평안히 일어나게 하소서.
- 10월 29일 시작하는 ‘소망의 메아리’방송이 12-15만으로 추산되는 재중 탈북 여성의 친구가 되어 이들을 위로하고 격려하는 주님의 도구가 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