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선교 동역자님께,

아침과 저녁으로 선선한 가을바람이 상쾌함을 더합니다. 아쉽게도 북한 선교 현장은 여전히 개선되지 않는 상황으로 힘겹습니다. 어둠 속에서 한 걸음씩 믿음으로 발걸음을 내디뎌야 하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우리의 마음에 소원을 두고 행하시는 하나님의 선한 뜻을 믿으며 10월을 맞이합니다.

10월 29일부터 시작하는 2023년 가을 개편 이후 내년 3월 30일까지 사용할 방송 주파수가 모두 확정되었습니다. 단파방송은 공중의 전리층에서 일어나는 반사 현상을 이용해 방송 전파가 수 천Km에 이르는 거리를 중계소 없이 이동할 수 있기에 계절과 시간대에 따라 방송 수신 정도가 달라집니다. 겨울 시즌 동안 가장 맑고 선명하게 전파를 전달할 주파수를 확보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입니다. 곧 추수를 마치고 나면 내년 농번기가 오기 전까지 비교적 방송 청취에 시간을 더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합니다. 가장 좋은 주파수를 허락해 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주파수 확정 후 개편에 필요한 세부 조치 사항을 실수 없이 진행하기 위해 집중력이 필요합니다. 담당 제작부 간사들이 지혜롭고 끈기있게 감당할 수 있도록 성령님의 도우심을 구합니다.

9월 14일, 나물룽 간사가 2개월 동안의 훈련을 마치고 몽골로 돌아갔습니다. 귀국 후 1주일간 15여 개의 만남을 이어가며 몽골에서의 여성 사역을 활기차게 시작했습니다. 기도 모임과 방송 프로그램 제작을 통해 몽골 교회와 선한 협력을 이루고 몽골 선교가 활기차게 전개되기를 기도합니다.

10월 30일부터 동북아시아 리트릿과 아시아 파트너 콘퍼런스가 11월 3일까지 이어집니다. 참가자들의 대한민국 입국 비자 수속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코로나19 이후로 입국 허가가 재개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대기자가 많습니다. 모든 참가 신청자들이 정한 시기에 입국할 수 있도록 비자 발급을 위해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11월 1일에는 ‘AI 시대 디지털, 미디어 그리고 선교’를 주제로 평촌 새중앙교회에서 오후 3시부터 공개 세미나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누구라도 환영하오니 평소 관심을 가졌던 분께는 좋은 기회가 되리라 생각합니다.

기도제목
  • 9월 14일부터 몽골에서 사역을 시작한 나물룽 간사가 사역을 수행할 힘을 날마다 새롭게 공급하여 주소서.
  • 동북아시아 리트릿과 아시아 파트너 콘퍼런스 준비가 잘되어 유익한 모임이 진행되게 하소서. 비자를 받지 못해 참석하지 못하는 사례가 한 건도 없게 하소서. 대한민국 영사관 담당자가 호의적으로 대응하게 하소서.

 

2023년 10월 3일

방송으로 북한에 복음을!

이사장  박성은 목사
대    표  성훈경 목사

온라인 후원 신청 바로가기
  • 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모금 사이트(http://give.twrk.or.kr)로 이동됩니다.
  • 후원금 송금 계좌 정보 <국민은행, 851-01-0003-066, 북방선교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