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일과 북한선교를 위한 기도
북한교회와 선교를 위하여
로마제국이 복음으로 변했던 것처럼 북한 정부가 교회를 공인하게 하시고, 각 도마다 1개 이상의 예배당이 세워지게 하소서. 현존하는 북한내 예배당에서 매주 예배가 진행되게 하소서.
북한내 기독교인들의 위상이 높아지게 하소서. 북한 사회를 향해 선한 영향력을 크게 나타내게 하소서. 각 지방과 중앙 정부에 주요한 역할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길을 열어 주소서.
IT간사와 제작부 간사를 간절히 찾고 있습니다. 지난 한해동안 적은 인원으로 사역을 감당해오다보니 간사들이 피로를 제 때 풀지 못해 힘에 부쳐합니다. 미디어를 통한 북한선교에 재능있고 헌신된 일꾼을 보내주소서.
한국교회와 사명을 위하여
12월에 대부분의 교회가 재정을 결산하고 새로운 예산을 책정합니다. 새해에도 방송으로 북한선교를 지속할 수 있도록 한국교회가 동참하게 하소서. 한국교회가 기도와 재정으로 지원할 뿐만 아니라 사역 현장의 이야기가 후원자들에게까지 전달되게 하소서.
TWR Korea 북방선교방송의 2019년 사역 목표와 계획을 수립하고 있습니다. 현장의 상황을 정확히 파악하고 청중의 필요에 민감하게 하소서. 무력감에 빠지지 말게 하시고 하나님의 섭리를 깨닫게 하소서. 방송을 통해 북한의 모든 마을에 복음이 전달되게 하시고 단파 라디오 방송이 북한 주민이 복음을 듣는 유용한 도구가 되게 하소서.
후원자 방문
지난 11월 29일 동서울노회(예장합동) 선교위원회 임원분들이 사무실을 방문하여 간사들을 격려해 주셨습니다. 섬김에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