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R 북방선교방송은 매일 북녘 하늘로 단파 라디오 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북한 선교와 방송 선교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TWR Korea 북방선교방송
북한을 위한 기도
- 지난 여름 많은 비와 코로나-19로 북한에도 큰 피해가 발생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남쪽에서 보낸 의료품을 북쪽이 받았고, 이에 대하여 감사 표현도 하였습니다. 겉으로 드러내지는 않으나 의료환경이 열악한 북한의 현 상황이 매우 어려워 보입니다. 북한 주민을 질병과 죽음의 위험에서 보호하여 주소서. 지금의 어려운 상황이 남과 북이 대화하며 평화의 문을 여는 계기가 되게 하소서.
- 조선그리스도교연맹(조그련)이 대외 협력관계에서 중요한 역할을 감당하게 하소서. 이것이 북한 내에서 기독교의 영향력을 넓히는 중요한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북한과 협력을 진행하는 기독교 단체들이 이 점을 잘 인지하여 지혜롭게 행하게 하소서
프로그램과 사역을 위한 기도
-
- 대기 중인 양육탈북민의 입국 길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고 없이 안전하게 끝까지 길을 인도하여 주소서. 입국 후에도 지속적으로 양육팀과 연결되게 하소서.
- 9월 18일 북방선교방송 창립 25주년 감사 예배를 온라인으로 드립니다. 25년 동안 북한으로 복음 방송을 보내게 하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하고, 사명을 새롭게 하는 시간이 될 것을 기대합니다. 북한의 마지막 한 사람에게 복음이 전해질 때까지 하나님께서 맡겨주신 사명을 충실하게 감당하는 TWR 북방선교방송과 사역자 되게 하소서.
- 사무실과 사역자들을 안전하게 보호하여 주소서. 프로그램 제작을 위해 사무실과 녹음실이 폐쇄되는 일이 결단코 없게 하소서. 최근 서울과 경기 지역에서 많은 확진자가 발생하며 프로그램 제작에 참여하는 분들이 격리되는 사건이 있었습니다.
- 여러 국제 회의가 9월에 온라인으로 진행됩니다(아시아 이사진 콘퍼런스, ‘소망의 여인들’ 리더십훈련, 프로그램 편성회의, 아시아 파트너 콘퍼런스 등). 직접 만나지 못하더라도 동역의 끈을 잘 유지하게 하소서. 모든 회의와 훈련이 원활하게 진행되게 하소서.
- ‘함께해요 이 밤’ 등 유럽에서 후원하는 프로그램들의 후원이 조속히 결정되어 다음 시즌 제작 일정에 차질이 없게 하소서.
- 대기 중인 양육탈북민의 입국 길을 열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고 없이 안전하게 끝까지 길을 인도하여 주소서. 입국 후에도 지속적으로 양육팀과 연결되게 하소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