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R 북방선교방송은 매일 밤 북녘의 청중을 찾아 갑니다. 어서 얼굴을 대하여 만나는 그 날이 오기를 고대합니다.
이번에 기도하며 북녘 땅을 방문하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북한선교 통일소망, 자전거 전국일주’입니다.
함께 기도의 페달을 굴리며 북한을 방문해 보지 않겠습니까?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TWR Korea 북방선교방송
특이하게도 한반도 지도를 분단선을 중심으로 접으면 남과 북의 영토가 거의 대칭을 이룹니다. 그래서 남한의 지역과 대칭되는 북한 땅을 방문하는 마음으로 자전거 일주를 계획했습니다. 우선은 2주간의 일정으로 인천에서 부산을 거쳐 제주도로, 그리고 다시 동해안을 따라 고성의 통일전망대에서 마무리하는 1차 여정을 계획했습니다. 매일 150km 넘게, 8시간 가까이 자전거 페달을 굴리며, 지나는 지역(남쪽과 북쪽)을 위해 기도하고자 합니다. 혹시라도 현장에서 짧은 만남을 가지고 북한 선교의 마음을 나눌 기회가 생긴다면 더 좋겠습니다. 이 여정이 북한선교와 통일을 위해 기도하는 분들에게 힘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북한선교, 통일소망 자전거 전국일주 (http://twrk.or.kr/bike)
- 1차 : 2021년 5월 16일 오후 2시 – 5월 29일 오전 10시
인천 – 서울 – 부산 – 제주 – 영덕 – 고성통일전망대
- 2차: 2021년 6월 1일 – 12월 31일: 충청도, 전라도 지역
(춘천,) 청원, 세종, 공주, 부여, 담양, 목포, 무안, 남원, 순창, 임실, 광양, 구례
기도제목
- 지나는 곳마다 북한선교 기도가 활발히 일어나게 하소서.
- 함께 동행할 사람, 함께 기도할 사람을 보내주소서.
- 여정을 안전하게 하소서. 사고가 단 한 건도 없게 하소서. 좋은 날씨를 주소서(비, 바람 x)