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국 소망의 여인들 팀에 복음을 전하고자 하는 열정 있는 자원봉사자들을 보내주소서. “자녀들아 우리가 말과 혀로만 사랑하지 말고 행함과 진실함으로 하자.” (요일 3:18)
- 소망의 여인들 팀은 새로운 방송 ‘Precious and Beloved’(한국어 제목 미정)를 개발하고 있습니다. 각 나라 여성들에게 사랑받는 방송을 제작할 수 있도록 지혜를 주소서. “대저 여호와는 지혜를 주시며 지식과 명철을 그 입에서 내심이며” (잠 2:6)
- 미국 소망의 여인들 팀이 항상 하나님을 영화롭게 하고 모든 일에서 하나님을 의지하게 하소서. “이는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이 네 오른손을 붙들고 네게 이르기를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도우리라 할 것임이니라.” (사 41:13)
- 캐나다에서 전 세계에 미디어 플레이어를 배포하고 있습니다. 그것에 담긴 소망의 여인들 방송을 듣는 사람들에게 평강과 치유를 허락하소서. “이는 비와 눈이 하늘로부터 내려서 그리로 되돌아가지 아니하고 땅을 적셔서 소출이 나게 하며 싹이 나게 하여 파종하는 자에게는 종자를 주며 먹는 자에게는 양식을 줌과 같이 내 입에서 나가는 말도 이와 같이 헛되이 내게로 되돌아오지 아니하고 나의 기뻐하는 뜻을 이루며 내가 보낸 일에 형통함이니라.” (사 55:10-11)
- 캐나다 소망의 여인들 팀이 하나님께서 허락하시는 새로운 기회를 잘 포착하고 실행하여 여성들에게 더 가까이 다가가게 하소서. “각각 은사를 받은 대로 하나님의 여러 가지 은혜를 맡은 선한 청지기 같이 서로 봉사하라.” (벧전 4:10)
- 도미니카 공화국의 여성 수감자들이 복음을 듣고 주님 앞에 나와 참된 자유를 누리게 하소서. “그러므로 너희가 회개하고 돌이켜 너희 죄 없이 함을 받으라. 이같이 하면 새롭게 되는 날이 주 앞으로부터 이를 것이요.” (행 3:19)
- 도미니카 공화국에서 가정폭력으로 고통 받는 여성들에게 치유와 회복을 주소서. “여호와여 우리에게 은혜를 베푸소서. 우리가 주를 앙망하오니 주는 아침마다 우리의 팔이 되시며 환난 때에 우리의 구원이 되소서.” (사 33:2)
- 보네르 사람들이 페이스북에서 자신의 간증을 나누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듣는 사람들이 소망을 얻는 간증이 되게 하소서. “하나님을 두려워하는 너희들아 다 와서 들으라. 하나님이 나의 영혼을 위하여 행하신 일을 내가 선포하리로다.” (시 66:16)
- 소망의 여인들 사역을 통해 보네르 여성들이 하나님과 더 깊은 관계를 맺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신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너는 범사에 그를 인정하라. 그리하면 네 길을 지도하시리라.” (잠 3:5-6)
- 보네르 국민들이 좋은 지도자를 뽑을 수 있도록 분별력을 허락하소서. “너희 중에는 그렇지 않아야 하나니 너희 중에 누구든지 크고자 하는 자는 너희를 섬기는 자가 되고” (마 20:26)
- 가정폭력으로 고통받는 온두라스 여성들에게 자비를 베푸소서. 시련에서 벗어날 길을 주시고 피난처가 되어 주소서. “주는 포학자의 기세가 성벽을 치는 폭풍과 같을 때에 빈궁한 자의 요새이시며 환난 당한 가난한 자의 요새이시며 폭풍 중의 피난처시며 폭양을 피하는 그늘이 되셨사오니” (사 25:4)
- 온두라스에서는 가난과 범죄를 피해 남편과 자녀들이 다른 나라로 이주하고 아내만 홀로 남은 경우가 많습니다. 홀로 남겨진 여성들에게 평안을 주소서. “아무것도 염려하지 말고 다만 모든 일에 기도와 간구로, 너희 구할 것을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아뢰라.” (빌 4:6)
- 온두라스의 많은 젊은이들이 갱단에 가담해 어머니들이 고통받고 있습니다. 젊은이들이 악인의 꾀를 따르지 않게 하소서. “그런즉 누구든지 그리스도 안에 있으면 새로운 피조물이라. 이전 것은 지나갔으니 보라 새것이 되었도다.” (고후 5:17)
- 파나마 여성들이 해외에서 많은 돈을 벌 수 있다는 유혹에 넘어가 성매매에 빠지지 않도록 도와주소서. “너는 권고를 들으며 훈계를 받으라. 그리하면 네가 필경은 지혜롭게 되리라.” (잠 19:20)
- 정체성의 위기를 겪고 있는 콜롬비아의 소녀와 젊은 여성들이 주님의 마음을 품고 스스로를 귀히 여기게 하소서. “보라 아버지께서 어떠한 사랑을 우리에게 베푸사 하나님의 자녀라 일컬음을 받게 하셨는가, 우리가 그러하도다. 그러므로 세상이 우리를 알지 못함은 그를 알지 못함이라.” (요일 3:1)
새해가 밝았습니다. 여러분은 올해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올해 여러분의 삶에는 어떤 변화가 예상됩니까? 변화에는 성장이 있고, 성장에는 변화가 따릅니다. 특별히 다른 사람을 위해 기도하는 일에 더 성장하시길 바랍니다. 그것이 여러분의 삶을 변화시킬 것입니다. 또한 그것은 다른 사람에 대한 사랑이 더 커지게 할 것입니다.
- 페루 여성들이 복음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허락하소서. “그러므로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말미암았느니라.” (롬 10:17)
- 브라질 소망의 여인들 팀은 신앙성장을 위한 수어 영상을 제작하여 매주 유튜브 채널에 올리고 있습니다. 더 많은 여성들을 주께로 인도하는 도구가 되게 하소서. “오직 우리 주 곧 구주 예수 그리스도의 은혜와 그를 아는 지식에서 자라 가라 영광이 이제와 영원한 날까지 그에게 있을지어다.” (벧후 3:18)
- 가족을 돌보면서 경제활동까지 해야 하는 브라질 미혼모들에게 정부가 지원을 아끼지 않게 하소서. “너희가 짐을 서로 지라. 그리하여 그리스도의 법을 성취하라.” (갈 6:2)
- 브라질의 신실하고 경건한 여성들이 믿음이 연약한 여성들을 격려하고 잘 이끌도록 지혜를 주소서.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 28:19-20)
- 브라질 여성들에게 교육받을 기회, 좋은 일자리를 얻을 기회를 주소서. 가족들을 하나님께로 잘 이끌고 돌볼 수 있도록 힘을 주소서. “모든 사람의 눈이 주를 앙망하오니 주는 때를 따라 그들에게 먹을 것을 주시며” (시 145:15)
- 브라질 소망의 여인들 팀이 콘퍼런스와 여러 행사를 통해 여성들에게 용기를 주고 하나님을 더욱 사랑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하나님, 영광의 아버지께서 지혜와 계시의 영을 너희에게 주사 하나님을 알게 하시고” (엡 1:17)
- 파라과이 소망의 여인들 팀은 스페인어와 독일어, 과라니어로 라디오 방송을 제작하고 있습니다. 사역을 확장하고자 하는 사역자들을 축복하시고 더 많은 청취자들이 이 방송을 듣게 하소서. “네 장막터를 넓히며 네 처소의 휘장을 아끼지 말고 널리 펴되 너의 줄을 길게 하며 너의 말뚝을 견고히 할지어다.” (사 54:2)
- 파라과이 소망의 여인들 팀이 교정시설에 있는 미성년자들에게 하나님의 말씀을 전할 기회를 주시니 감사합니다. “우리가 선을 행하되 낙심하지 말지니 포기하지 아니하면 때가 이르매 거두리라.” (갈 6:9)
- 파라과이 소망의 여인들 팀은 과라니어로 제작된 1분 비디오를 소셜 미디어에 공유하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전하는 통로가 되게 하소서.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기록되었으되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 하시니” (마 4:4)
- 파라과이 소망의 여인들 팀이 감옥에 있는 여성들에게 복음의 기쁜 소식을 전할 수 있도록 문을 활짝 열어 주소서. “그러므로 내 사랑하는 형제들아 견실하며 흔들리지 말고 항상 주의 일에 더욱 힘쓰는 자들이 되라. 이는 너희 수고가 주 안에서 헛되지 않은 줄 앎이라.” (고전 15:58)
- 파라과이 소망의 여인들 팀에 자원봉사자와 재정을 채워 주셔서 과라니어로 기도 달력을 번역하고 배포하게 하소서. “은혜를 베풀며 꾸어 주는 자는 잘 되나니 그 일을 정의로 행하리로다.” (시 112:5)
- 하나님, 우루과이 여성들이 자신을 소중히 여기게 하소서. 쾌락이나 돈을 벌기 위해 자신을 내어주지 않게 하소서. “그들이 주를 앙망하고 광채를 내었으니 그들의 얼굴은 부끄럽지 아니하리로다.” (시 34:5)
- 자살을 생각하고 있는 우루과이 십 대 소녀들이 하나님이 주신 생명의 소중함을 깨닫고 다시 살아갈 힘을 얻게 하소서. “내 영혼아 네가 어찌하여 낙심하며 어찌하여 내 속에서 불안해하는가. 너는 하나님께 소망을 두라. 나는 그가 나타나 도우심으로 말미암아 내 하나님을 여전히 찬송하리로다.” (시 42:11)
- 가정 폭력을 경험한 우루과이의 여성과 어린이들을 보호하고 치유하여 주소서. 가정 폭력 가해자의 생각과 마음을 고쳐주소서. “여호와를 찬송함이여 내 간구하는 소리를 들으심이로다.” (시 28:6)
- 우루과이 여성들이 주님을 인격적으로 만나, 자신이 얼마나 귀한 존재인지 깨닫고 스스로를 소중히 여기게 하소서. “너는 또 여호와의 손의 아름다운 관, 네 하나님의 손의 왕관이 될 것이라.” (사 62:3)
- 우루과이 소망의 여인들 팀이 소셜 미디어를 통해 기도 달력을 보내고 온라인으로 모여 기도하게 하시니 감사합니다. “여호와께 감사하라 그는 선하시며 그의 인자하심이 영원함이로다.” (시 1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