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한선교 동역자님께,

‘서로 병 낫기를 위해 기도하라’고 하신 말씀을 의지하여 기도합니다. 부모님께서 오랜 지병으로 응급실을 오가는 간사와 까다로운 수술을 앞둔 간사 2명과 심한 질병으로 치료가 꼭 필요한 형제·자매들이 있습니다. 우리의 연약함을 도우시는 하나님께서 함께하시기를 간절히 기도합니다.

TWR의 아시아 지역 방송은 태평양의 중앙에 위치한 괌에서 송출합니다. 6대의 송출기와 안테나로 20여 개가 넘는 다양한 언어의 방송을 차질없이 진행하기 위해서는 매일 세심하고 정확한 관리의 손길이 필요합니다. 4월에는 아시아 지역 프로그램 조정을 위한 담당자 회의가 있었습니다. 두 가지의 중요한 결정을 했습니다. 오는 7월 1일부터 동일한 주파수로 새벽 방송을 1시간 추가하기로 하였습니다. 생활 환경으로 인해 저녁에 방송을 듣지 못하는 청취자가 방송을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이며, 새로운 청취자도 생겨날 것을 기대합니다.

3년간 굳게 닫혔던 국경이 서서히 열리고 있습니다. 올해 라디오 보급을 재개하기로 협력기관과 협의하였습니다. 라디오 구입과 보급에 필요한 업체와 돕는 손길 등 점검하고 다시 구축해야 할 것들이 여럿입니다. 신속한 시일 내에 담당자가 현장을 방문하여 정확한 상황을 파악할 예정입니다. 길을 여시는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재중 탈북 여성 중 원격양육을 통해 함께 하는 자매가 폐 질환으로 긴급 수술을 받았습니다. 20년 가까운 시간 동안 남편과 아이 그리고 가족을 위해 헌신했지만, 수술에 많은 재정이 필요하게 되자 비용의 절반을 구해오라는 남편의 말에 자매의 마음이 많이 상하였습니다. 지난해에는 사회적 거리두기 조치 탓에 적절한 치료를 받지 못하고 하나님의 부름을 받은 사건도 있었기에 더욱 마음이 쓰였습니다. 감사하게도 필요한 재정을 하나님께서 채워주셨고 무사히 수술을 받고 회복 중입니다. 정상 활동을 하기까지 아직은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합니다. 모든 과정을 통해 가족이 복음을 듣고 하나님께 돌아오도록 함께 기도해 주십시오.

오늘도 북한으로 하나님의 사랑을 실은 라디오 방송이 전파됩니다.

기도제목
  • 수술후 회복 중인 자매가 온전히 건강을 회복하게 하소서. 가족에게 복음을 전할 때 가족의 마음을 활짝 열어 주소서.
  • 나물룬과 파벨의 비자 수속 절차가 신속하게 진행되고 좋은 결과를 얻어 6월까지는 입국할 수 있게 길을 열어 주소서.
  • 새롭게 시작하는 새벽방송 편성에 지혜 주소서. 북한 내 청취자에게 잘 알려져 새로운 청중이 생겨나게 하소서. 북한 성도들의 신앙 성장에 유익을 주는 방송으로 사용하여 주소서. 
  • 라디오 보급을 계획하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필요한 사항이 정확하게 준비되어 목표한 수량이 2023년 내에 보급되게 하소서.

 

2023년 5월 1일

방송으로 북한에 복음을!

이사장  박성은 목사
대    표  성훈경 목사

온라인 후원 신청 바로가기
  • 위 버튼을 클릭하시면 온라인 모금 사이트(http://give.twrk.or.kr)로 이동됩니다.
  • 후원금 송금 계좌 정보 <국민은행, 851-01-0003-066, 북방선교방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