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WR 북방선교방송은 매일 북녘 하늘로 단파 라디오 방송을 송출하고 있습니다.
북한 선교와 방송 선교를 위해 함께 기도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날 수 없어도
전할 수 있어요

북한을 위한 기도

  1. 러시아-우크라이나 전쟁이 장기화 되고, 이스라엘과 주변국들의 전쟁도 계속되고 있습니다. 전쟁의 아픔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게 하시고, 우리의 마음이 무뎌지지 않게 하옵소서. 국제 정세의 경색에 따라, 북한 선교 사역에도 많은 제약이 생기고 있습니다. 하루속히 전쟁이 종식되고, 하나님의 평강이 넘치게 하옵소서.

  2. 어려운 시기에도 불구하고 해외의 탈북자들이 우리 사역자들을 통해 복음을 듣고 예배를 드리고 있습니다. 선교사들에게 더 많은 북녘 동포들을 만날 기회를 주시고, 그들을 통해 북녘땅에 예배가 세워지고 하나님의 말씀이 선포되게 하옵소서.

  3. 북한의 홍수 피해로 인해 김정은 정권이 평안북도 지역에 지원을 집중하면서, 가장 피해가 큰 자강도를 비롯한 양강도 지역은 물자 부족으로 큰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자강도와 양강도 주민들이 고난을 이겨낼 길을 열어 주시고, 북한의 동포들이 하나님의 주권을 인정하는 기회가 되게 하옵소서.

  4. 북한 선교는 복음 전달을 통해 완수됩니다. 최근 북방선교방송의 전파가 라선과 평양 지역에서도 잘 들린다는 소식을 접수했습니다. 북한에서 방송을 들으며 하나님을 찾는 자들이 은혜를 누리게 하옵소서.

프로그램과 사역을 위한 기도

    1. 홍수 피해를 입은 북한의 성도를 위한 후원 헌금을 전달하였습니다. 이 헌금이 북한 지하교회 성도들에게 잘 전달되어, 꼭 필요한 곳에 쓰일 수 있게 하옵소서.

    2. 고 한밀 선교사의 마지막 씨앗이었던 북녘의 형제가 3년 동안 무사히 예배를 드리고 세례를 받는 귀한 일이 있었습니다. 그 영혼이 끝까지 주님을 잘 섬기며, 하나님의 나라 확장에 귀하게 쓰임 받도록 하옵소서.

    3. 북방선교방송의 선교사들이 하나님 앞에 겸손하고 이웃을 사랑하게 하시며, 맡기신 사명을 잘 감당하게 하옵소서. 또한 그들이 각자의 필요를 주님께 의지하며 나아갈 때, 주님께서 채우시는 기적을 경험하게 하옵소서.